POP Music/2006

Beyonce(비욘세) - Ring the Alarm 뮤비/듣기/가사/해석

sunbow 2018. 4. 29.
반응형

 

 

 

해석:sunboow

Beyonce(비욘세) 

 Ring the Alarm 

 

 

 

Ring the alarm 
경보를 울려 
I been through this too long 
이 일을 너무 오래 겪었어 
But I'll be damned if I see another chick on your arm! 
네 팔에 다른 여자가 있으면 난 무너질 거야  
Don't you ring the alarm 
경보 안 울려? 
I been through this too long 
이 일을 너무 오래 겪었어 
But I'll be damned if I see another chick on your arm! 
네 팔에 다른 여자가 있으면 난 무너질 거야  


She gon' be rockin' chinchilla coats 
그녀는 이쁜 친칠라 코트를 입었지  

[각주:1]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Benz and the house off the coast 
벤츠와 해안가에 있는 집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n' take everything I own 
그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I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She gone rock them VVS stones 
그녀는 다이아를 흔들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n the 'Bach carter rolls 
바흐 카터 롤스를  

[각주:2]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각주:3]
She go profit everything I taught 
그녀는 내가 얻는 모든 것을 벌어들일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Tell me how should I feel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줘 
When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을 알게 되기를 
And my female intuition 
그리고 내 여자 직감은 
Telling me you a dog 
개가 있다고 말해 
People told me bout the flames 
사람들이 나에게 화염을 터뜨렸다고 말해  
I couldn't see through the smoke 
내 연기 사이로는 볼 수가 없지  

[각주:4]
When I need answers, accusations 
내가 해답이 필요할 땐, 비난을 
What you mean you gone choke? 
숨이 막힌다니 무슨 소리야? 


You can't stay, you gotta go 
넌 여기 있으면 안 돼, 가야 해  
Ain't no other chick spending ya dough 
다른 여자들에게 돈을 쓰면 안 돼 
This is taking a toll 
이건 통행료를 받지 
The way the story unfolds 
이야기가 전개되는 방식 
Not the picture perfect movie everyone would've saw 
모든 사람들이 본 완벽한 영화가 아니야  

She gon' be rockin' chinchilla coats 
그녀는 이쁜 친칠라 코트를 입었지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Benz and the house off the coast 
벤츠와 해안가에 있는 집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n' take everything I own 
그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I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She gone rock them VVS stones 
그녀는 다이아를 흔들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n the 'Bach carter rolls 
바흐 카터 롤렉스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 profit everything I taught 
그녀는 내가 얻는 모든 것을 벌어들일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Ring the alarm 
경보를 울려 
I been through this too long 
이 일을 너무 오래 겪었어 
But I'll be damned if I see another chick on your arm! 
네 팔에 다른 여자가 있으면 난 무너질 거야  
Don't you ring the alarm 
경보 안 울려? 
I been through this too long 
이 일을 너무 오래 겪었어 
But I'll be damned if I see another chick on your arm! 
네 팔에 다른 여자가 있으면 난 무너질 거야  


Tell me how should I feel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줘  
When you made me belong 
네가 날 속하게 했을 때 
And the thought of you just touching her 
그리고 네가 그녀를 만졌다는 생각도 
Is what I hate most 
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야 
I don't want you but I want it and I can't let it go 
난 널 원하지 않지만 난 그걸 원해 그리고 난 그걸 그냥 둘 수 없어 
To know you give it to her like you gave it to me, come on 
네가 나한테 준 것처럼 그녀에게도 준 걸  

He's so arrogant and bold 
그는 너무 거만하고 대담해 
But she gone love that shit, I know 
하지만 그년을 좋아하게 됐어 나도 알아  
I done put in a call 
난 전화를 걸어  
Time to ring the alarm 
경보를 울릴 시간이야 
Cause you ain't never seen a fire like the one I'm gon' cause 
내가 이걸 위해 화재를 내 본 적이 없으니깐  


She gon' be rockin' chinchilla coats 
그녀는 이쁜 친칠라 코트를 입었지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Benz and the house off the coast 
벤츠와 해안가에 있는 집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n' take everything I own 
그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I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She gone rock them VVS stones 
그녀는 다이아를 흔들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n the 'Bach carter rolls 
바흐 카터 롤렉스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 profit everything I taught 
그녀는 내가 얻는 모든 것을 벌어들일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How can you look at me 
어떻게 날 쳐다볼 수 있어?

 [각주:5]
And not see all the things that I kept only just for you 
그리고 내가 너만을 위해서 간직한 모든 것들을 보지 마 
Why would you risk it baby is that the price I that pay? 
왜 내가 지불한 대가를 감수해야 하는 거야? 

[각주:6]

But this is my show and I won't let you go 
하지만 이건 내 쇼이고 난 널 보내지 않을거야  
All it's been paid for, and it's mine 
전부 지불된 거고 내 거야 
How could you look at me 
어떻게 날 쳐다볼 수 있어? 
And not see all the things 
그리고 모든 것을 보지 마 
(See all the things) 
(See all the things) 

She gon' be rockin' chinchilla coats 
그녀는 이쁜 친칠라 코트를 입었지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Benz and the house off the coast 
벤츠와 해안가에 있는 집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n' take everything I own 
그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I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She gone rock them VVS stones 
그녀는 다이아를 흔들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n the 'Bach carter rolls 
바흐 카터 롤렉스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She go profit everything I taught 
그녀는 내가 얻는 모든 것을 벌어들일 거야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I can't let you go 
널  보내줄 수 없어  
Damned if let you go 
내가 망할 널 보내준다면

 

 

"Ring The Rlarm"은 B'Day의 두번째 싱글 앨범입니다.

주로 Dreamgirls 영화에서의 역할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때 당시의 빌보드 싱글차트 12위를 차지했는데

톱10에 도달하지 못한 첫 싱글이 되었습니다 

 

 

 

 

 

 

 

She gon' be rockin' chinchilla coats 그녀는 이쁜 친칠라 코트를 입었지  
친칠라는 남미 설치류친칠라의 모피 유형이며 재배가 어렵고 가격이 비쌉니다.



In the 'Bach carter rolls 바흐 카터 롤스를 

바흐는 자동차 마이하브를 뜻합니다 

 

If I let you go 내가 널 보내준다면
Jay-Z는 호화로운 생활을 누리고 있으며 제이지에게 붙어있는 사람은 그 호화로움을 같이 느낄것 입니다. 

 

People told me bout the flames 사람들이 나에게 화염을 터뜨렸다고 말해  I couldn't see through the smoke 내 연기 사이로는 볼 수가 없지  

사람들은 비욘세에게 남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말하려고 했지만비욘세는 이미 너무 홀려버린 상태라 듣지 않습니다.

 

How can you look at me 어떻게 날 쳐다볼 수 있어?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바람을 피면서 자신을 볼 수 있는지 묻습니다.


Why would you risk it baby is that the price I that pay? 왜 내가 지불한 대가를 감수해야 하는 거야?

사랑에 빠져있다는 대가를 치르고도 바람피우는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1. 친칠라는 남미 설치류 친칠라의 모피 유형이며 재배가 어렵고 가격이 비쌉니다. [본문으로]
  2. 바흐는 자동차 마이하브를 뜻합니다 [본문으로]
  3. Jay-Z는 호화로운 생활을 누리고 있으며 제이지에게 붙어있는 사람은 그 호화로움을 같이 느낄것 입니다. [본문으로]
  4. 사람들은 비욘세에게 남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말하려고 했지만 비욘세는 이미 너무 홀려버린 상태라 듣지 않습니다. [본문으로]
  5.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바람을 피면서 자신을 볼 수 있는지 묻습니다. [본문으로]
  6. 사랑에 빠져있다는 대가를 치르고도 바람피우는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