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Music/2016

Lady Gaga(레이디 가가) - Diamond Heart 듣기/가사/해석

sunbow 2021. 1. 26.
반응형

Diamond Heart

Lady Gaga(레이디 가가)

 

Produced(프로듀서)

BloodPop®,Lady Gaga & Mark Ronson

Album(앨범)

Joanne

 

Young, wild, American

젊음, 거침, 미국 
Lookin' to be somethin'

뭔가가 될 거 같아 
Out of school go-go'n

학교 밖으로 나가
For a hundred or two

한두 명의 
Some asshole broke me in

어떤 개자식들이 방해해 
Wrecked all my innocence

내 모든 결백을 망쳤어
I'll just keep go-go'n

그냥 계속할래 
And this dance is on you

그리고 춤은 네가 춰 


One, five, ten, lay a million on me

1달러, 5달러 10 달러 내게 백만 달러를 줘봐 

Before the end of this song

이 노래가 끝나기 전에 

 

Young, wild, American

젊음, 거침, 미국 
C'mon baby, do you have a girlfriend?

이봐, 여자 친구 있어?
Rain on me a million

내게 백만 관객을 줘봐 

I'm not flawless, but I got a diamond heart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 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Young, wild, American

젊음, 거침, 미국 
Head full of Jameson

위스키로 가득 찬 머리 
Girl's playin' bad 'cause it doesn't pay to be good

착하게 굴면 돈이 안 되니까 나쁘게 구는 거야 
A cruel king made me tough

잔인한 왕이 날 강인하게 만들었어 
Daddy's girl's never good enough

아빠 딸은 절대 잘하지 못해 
I'll just keep go-go'n

그냥 계속할게 
'Cause this dance is on you

왜냐면 네가 춤을 춰야 하니깐 


One, five, ten, lay a million on me

1달러, 5달러 10 달러 내게 백만 달러를 줘봐 
Before the end of this song 

이 노래가 끝나기 전에

 

 

Young, wild, American

젊음, 거침, 미국 
C'mon baby, do you have a girlfriend?

이봐, 여자 친구 있어?
Rain on me a million

내게 백만 관객을 줘봐 

I'm not flawless, but I got a diamond heart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Good thing I know what I'm worth

내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알게 돼서 다행이야 
Want a good thing, put the money down first

내 실력을 보고 싶으면 돈부터 내놔 
Better get a good look baby

잘 보는 게 좋을 거야 
'Cause soon I'm breaking out of here

난 곧 여기서 떠날 거니깐 



Young, wild, American

젊음, 거침, 미국 
C'mon baby, do you have a girlfriend?

이봐, 여자 친구 있어?
Rain on me a million

내게 백만 관객을 줘봐 

I'm not flawless, but I got a diamond heart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Oh, I

오 내가 
I might not be flawless, but you know

내가 흠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도 알잖아
I got a diamond heart

난 다이아몬드 하트를 가지고 있어 



Diamond heart

다이아몬드 하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