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Music/2020

Lady Gaga(레이디 가가) - 911 듣기/가사/해석

sunbow 2020. 6. 1.
반응형

 

 

911

Lady Gaga(레이디 가가)

 

Produced(프로듀서) BloodPop® & Madeon

Album(앨범) Chromatica

 

Turnin' up emotional faders

감정적인 음악을 만들어 
Keep repeating self-hating phrases

자해 문구를 계속 반복해 
I have heard enough of these voices

이제 이런 목소리는 많이 들었어 
Almost like I have no choice

그래도 내게 선택의 여지가 없지
This is biological stasis

이건 생물학적 정지야 
My mood's shifting to manic places

내 기분은 조증으로 변하고 있어 
Wish I laughed and kept the good friendships

웃으며 좋은 우정을 유지하고 싶어
Watch life, here I go again

인생을 지켜봐, 난 또 갈 거야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ever again (Ooh)

다시는 내가 우는걸 못 봐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this is the end (Ooh)

내가 우는걸 못 봐, 이젠 끝이야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ever since day one

내 가장 큰 적은 처음부터 나였어 
Pop a 911, then pop another one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Keep my dolls inside diamond boxes

내 약들을 다이아몬드 상자에 보관해 
Save 'em 'til I know I'm gon' drop this

내가 일을 마칠 때까지 놔둬
Front I've built around my oasis

내 앞을 오아시스로 만들어 
Paradise is in my hands

파라다이스는 내 손에 있어
Holdin' on so tight to this status

이걸 꽉 잡고 있지 
It's not real, but I'll try to grab it

물론 진짜는 아니지만 꽉 잡을 거야 
Keep myself in beautiful places

그 환상적인 곳에 몸을 숨기는 거야 
Paradise is in my hands

그곳이 내 손에 있어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ever again (Ooh)

다시는 내가 우는걸 못 봐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this is the end (Ooh)

내가 우는걸 못 봐, 이젠 끝이야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ever since day one

내 가장 큰 적은 처음부터 나였어 
Pop a 911, then pop another one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Pop, pop another one (Ooh)

다른 약도 복용해 
Pop a 911, then pop another one (Ooh)

119를 복용하고 다른 약도 복용해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ever again (Ooh)

다시는 내가 우는걸 못 봐 
I can't see me cry

난 내가 우는걸 못 봐 
Can't see me cry, this is the end (Ooh)

내가 우는걸 못 봐, 이젠 끝이야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pop a 911

내 가장 큰 적은 나야, 119를 복용해
My biggest enemy is me ever since day one

내 가장 큰 적은 처음부터 나였어 
Pop a 911, then pop another one

119를 복용하고 다른 약도 복용해 

 

 

Please patch the line, please patch the line

나를 좀 고쳐줘, 나를 좀 고쳐줘 
Need a 911, can you patch the line?

119가 필요해, 나를 좀 고쳐줄래?
Please patch the line, please patch the line

나를 좀 고쳐줘, 나를 좀 고쳐줘 
Need a 911, can you patch the line?

119가 필요해, 나를 좀 고쳐줄래?

 


 

 제가 먹는 정신병 약에 관한 노래예요 

 제 뇌를 통제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약을 먹어야 하죠 

Lady Gaga

 

 

 

반응형

댓글